본문 바로가기
728x90
728x90

2017/0813

☆강원도 평창 찍고~ 금당계곡까지!☆ ☆강원도 평창 찍고~ 금당계곡까지!☆ 강원도는 사랑입니다. 라고 말하고 싶다. 공기 맑고 사람냄새나는 시골이 너무 좋아요. 특히 이쁜 꽃들 사진찍을때는 기분이 너무 좋아요. 왜냐면, 막 찍어도 이쁘게 찍혀 주니까요^^ 날씨가 이랫다 저랫다 하는 통에 푸른하늘 맑은 날은 아니었지만 시원한 바람에 촉촉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평창 대화에는 이모가 살고 계시죠. 펜션 같은 집을 짓고 농사일도 하시며. 때마다 제철나물 과일등을 가져오곤 한답니다. 우리아들과 울엄마 고추따기에 염연이 없습니다.ㅎㅎ 가까운 금당계곡도 다녀왔어요, 얘기만 많이 들었지, 실제로 가보긴 처음! 어후, 한동안 비가 와서 인지 물이 많았어요. 그래도 가뭄에 바짝 마른 강보다는 훨 좋네요. 물살 있는곳은 안가고 바위틈의 얕은 곳에서만 발만 .. 2017. 8. 28.
오랫만에 맑은 하늘 오랫만에 맑은날 하늘 좋고 바람 좋고 너도 비바람 이겨내며 이쁘게 자랐구나 4시간 걸려 도착한 강원도 운전하느랴 몸은 천근만근 하지만 마음은 가볍고 편안하다 역시 시골 체질 인가보다 아들에게 물었다 "너 여기서 학교 다닐래~?" 싫텐다ㅋ 사실 엄마도 현실적인것들을 포기하고 시골에서 살 용기가 없어. 도시생활을 접고 시골로 내려가는 사람들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나도 마음을 비우고 모든 내려놓을수 있는 그날이 올때 그땐 꼭!! 2017. 8. 26.
망원동 소문난 맛집 돌쇠장어구이 힘이 솟아요!! :) 망원동 소문난 맛집 돌쇠장어구이 힘이 솟아요!! :) 비오는 주말 친정집 방문이른 저녁 몸보신 하겠다며 장어구이 먹고 왔어요. 장어는 항상 파주의 갈릴*로 갔었는데질이 좀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고가까운 망원동 소문난 집으로 GoGo!! 망원역2번 출구 근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주차장있구요.(넓고 좋았음) 주차도장 찍으시면 2-3시간 무료예요.(정확히 기억이;;) 보기만해도, 먹고 힘이 넘칠것만 같은돌쇠아저씨 간판 ㅋㅋ 대물2마리 59,ooo원 이구요.저희는 어른3명 아이1명해서2마리 + 1마리 더!!!아주 배부르게 건강해지고 왔습니다.하하. 살도 통통하고비린내 안나고고소하며 맛있었어요.우리 아들 원래도 잘 먹었지만더더더x2 잘 먹었네요..ㅎㅎ 장어꼬리 움직이는것 보고 왠지 모를 신뢰감이 ㅋㅋ정.. 2017. 8. 21.
그리운 태국♡ 또 갈래요 :) 난 태국을 좋아한다. 나의 첫 해외여행이었던 곳 (당시 제주도도 안가봤던 나였음ㅋ) 태국만의 특유의 향도 그립다 ㅋㅋ 공항을 나섰을때 더운열기에 숨이 "헉" 그 느낌마저도 그립다 ㅋㅋ 젊음의 거리 카오산로드도 핑크핑크 택시와 싼맛에 타고 다닌 썽태우도 현지 로컬식당의 마카로니밥(?) 상상할수 없는 맛 최고. 노팍치(고수빼주세요!!)를 외치며 매일 먹었던 쌀국수 ㅅ.ㅅ 식당을 지켰던 고양이 "잘 있냐옹~?" 태국의 음료 중 최고는 단연코 "땡모반" 그냥 단순히 수박쥬스일거라는 생각은 금지 중독성 있는 땡모반 호텔 레스토랑의 파인애플밥도 칭찬해~ 아주아주 느끼하고 맛있다! (반어법 아님ㅋㅋ) 느끼한 맛이 맛있는 파인애플밥♡ 2008년 시작으로 년1-2회 방문 진짜 주변에서 태국에 미쳤구나 할정도로 ㅋ 결혼 .. 2017. 8. 17.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