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좋더라/해외

코타키나발루 세팡가르섬

by 블링로지 2018. 4. 5.
728x90
728x90

코타키나발루 세팡가르섬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깨끗한 동남아 말레이시아로요♡


휴양으로 잘 쉬다 왔어요 :)

아들도 좋아하고,

어른들 또한 잘 놀다 왔구요!


하루는 섬투어 세팡가르섬을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맑은 물과,

스노우쿨링하며 많은 물고기들을 봤네요.



스노우쿨링 장비와 구명조끼는 무료대여!

난생처음 해보는 바다탐험 ㅎㅎ

니모도 보고, 도리도 봤어요! ㅋㅋ

수심이 깊지않아서 아이들도 같이 볼수있었구요.



코타키나발루~

이날따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금상첨화 였네요!

정말 파란하늘에~ 흰구름이 두둥실♡

썬크림을 발랐는데도,

많이 탔다는 ^^;



세팡가르섬은,

하루에 들어갈수있는 인원이 정해져있대요!


그래서인지 북적대지 않고

조용히, 한적하게~

잘 놀았어요.



그물안까지는 어른 가슴까지의 깊이밖에 안됩니다.

해변에서 중간정도까지 나가도

많은 물고기들을 볼수있어요.


가실땐, 식빵 한봉지 챙겨가세요!

식빵들고 물속에서 으깨주면

물고기가 떼로 몰려와요.ㅎㅎ



사진보니 코타키나발루~

다시 가고 싶네요 ㅠㅠ

열심히 일하고 또 떠나야겠어요! :)



728x90
728x90

'여기좋더라 > 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운 태국♡ 또 갈래요 :)  (0) 2017.08.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