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맛

망원동 소문난 맛집 돌쇠장어구이 힘이 솟아요!! :)

by 블링로지 2017. 8. 21.
728x90
728x90

망원동 소문난 맛집 돌쇠장어구이 힘이 솟아요!! :)



비오는 주말 친정집 방문

이른 저녁 몸보신 하겠다며 장어구이 먹고 왔어요.


장어는 항상 파주의 갈릴*로 갔었는데

질이 좀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가까운 망원동 소문난 집으로 GoGo!!


망원역2번 출구 근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주차장있구요.

(넓고 좋았음)

주차도장 찍으시면 2-3시간 무료예요.

(정확히 기억이;;)



보기만해도, 먹고 힘이 넘칠것만 같은

돌쇠아저씨 간판 ㅋㅋ


대물2마리 59,ooo원 이구요.

저희는 어른3명 아이1명해서

2마리 + 1마리 더!!!

아주 배부르게 건강해지고 왔습니다.하하.






살도 통통하고

비린내 안나고

고소하며 맛있었어요.

우리 아들 원래도 잘 먹었지만

더더더x2 잘 먹었네요..ㅎㅎ



장어꼬리 움직이는것 보고

왠지 모를 신뢰감이 ㅋㅋ

정말 싱싱하다는 거겠죠!!


처음부터 먹기전까지 홀언니가 해 주셨어요.

친절한 직원분들♡


각종 채소나 소스등은 셀프바"가 있어서

눈치보지않고 먹을수 있구요.


단체룸도 있더라구요.

회식장소로도 많이 오신다고 합니다.

전부 입식 인것 같아요.


멀리가지않고

맛좋은 싱싱한 장어먹으러

이곳을 "자주" 와야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