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좋더라/국내

◎강원도에 가볼만한 엄둔계곡과 이쁜펜션 엔즈빌◎

by 블링로지 2017. 8. 12.
728x90
728x90
◎강원도에 가볼만한 엄둔계곡과
이쁜펜션 엔즈빌◎



오늘은 친구들모임에서 원주펜션 왔어요♥
"엔즈빌"

부천에서 3시간 찍었네요.
광복절껴서 밀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하늘 끝내주죠.
이 펜션은 야외결혼식도 하고 있대요.
다음생에 결혼식은 이곳에서??..ㅎㅎ


아들도 신이 났어요~^^
이제 계곡으로 GoGo♡


엄둔계곡이예요.
20분거리에 있었어요.
여긴 영월이더라구요.

연애할때 한번 와봤던 곳인데
그때보다 사람없었어요.
주차하기가 쫌 그렇지만,
아이들 놀기좋은 계곡이예요.
돌 미끄럼틀도 있구요~


역시 계곡물은 차가와요.
물 좋아하는 아들래미는
놀다가 일광욕하고 또 물놀이하고ㅎㅎ


물가옆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물에 발담그고 신선놀음ㅎㅎ


친구중 한부부가 캠핑족
자리잡고 잽싸게 집한채 뚝딱


멋있죠.
돈 엄청 들었대요.ㅋㅋ


저녁먹기전 하늘은 여전히 이뻐요.
공기 맑은곳에오니 힐링 되네요.


돼지고기,목살,새우,관자,감자등등
입가심 라면까지 뚝딱


구름이 많아서 그런지
하늘에 별은 없네요.
ㅠㅠ

마무리
강원도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728x90
728x90

'여기좋더라 >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평창 찍고~ 금당계곡까지!☆  (0) 2017.08.28

댓글